만두 나와라 뚝딱!

만두와 맥주의 새로운 콜라보

치맥? 피맥? 이제는 새로운 조합 “만맥(만두+맥주)”이다! 만두🥟와 맥주🍺의 새로운 콜라보를 보여주기 위해 제주맥주와 비비고가 손을 잡았다고 합니다.

10월 10일부터 30일까지, 제주맥주와 비비고는 ‘유쾌하고, 비범하고, 망측한’ 도깨비를 앞세워 만두바를 운영하는데요. 다가오는 할로윈🎃의 분위기에 맞춰 형광녹색 도깨비가 곳곳에 숨어있답니다!

유쾌하고, 비범하고, 망측한 것 도깨비뿐만이 아닌데요. 도깨비 만두바에 상상하지 못한 맛들의 콜라보가 이어집니다.

제주맥주는 제주맥주를 활용해 만든 자몽 민트 에일, 초코 시나몬 에일 등 특별한 맥주 칵테일🍺을 선보이는 한편, 비비고는 고추만두, 고수만두, 호박만두 등 색다른 만두🥟와 블루베리 사워 소스, 민트 초코 소스, 고수 살사 베르데 소스, 백설X유용욱BBQ 소스 등등 평소에 찾아볼 수 없던 소스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제주맥주 제공

4종의 만두 X 4종의 맥주 X 8종의 소스를 마음대로 조합하면 128가지의 만맥상을🥟🍺 만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먹깨비가 되어 나만의 최고의 만맥상 조합을 찾아보세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비비고와 제주맥주가 함께 개발한 ‘김치 사워 비어’도 1000개 한정으로 도깨비 만두바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김치 유산균을 활용한 김치 사워 비어는 김장을 연상시키는 빨간장갑과 함께 제공된다고 하네요. 빨간장갑과 초록조명으로 힙쟁이 사진도 찰칵!📸

제주맥주 제공

#도깨비만두바 해시태그를 걸어서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현장에서 선물을 뽑을 수도 있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들어가기 전 신분증 검사는 필수라고 하니 신분증은 꼭 챙겨가기!

[방문 전 체크리스트]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1-3, 꼴라보하우스도산 (도산공원 인근)
운영기간: 10.10~10.30
영업시간: 17:00~22:00
주차: 가능 (발렛 1시간 1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