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1. Start!

리피즈가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Intro

안녕하세요 마티니입니다. 브랜드 에피소드 코너에서는 리피즈의 좌충우돌 브랜드 탄생 이야기부터 소소한 근황, 썰 등을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리피즈와 가까워질 수 있으면 좋겠어요 😁 

리피즈 그 시작에 관해서

여러분 혹시 아시나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술의 75%가 🍾  소주나 🍺  맥주라는 사실을요!
사실 막 이렇게 숫자로 이야기하지 않아도 우리가 식당이나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술은 소주와 맥주가 전부라는 것은 모두가 잘 알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희는 ‘많은 사람들이 더 다양하고 맛있는 술들을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 라는 마음에서 브랜드를 기획하게 되었어요.
술에 대해서 잘 모르더라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다양한 맛있는 술들을 마실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면서요 😁 

그렇게 리피즈는 2021년 12월, ‘술 못 마시는 술쟁이’, ‘주 7회 음주하는 주정뱅이’, ‘집콕하는 술고래’ 이렇게 3명의 멤버로 첫 시작을 알렸습니다.

Life + Fizz = Li.fizz << ”주 7회 음주하는 주정뱅이 작명”

짠! 😁  상쾌한 탄산 소리를 의미하는 의성어 피즈와 삶을 뜻하는 라이프가 만나 리피즈가 탄생했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술자리를 보다 즐겁게 만들겠다”라는 원대한 꿈으로 의기투합해 리피즈는 시작되었답니다.

리피즈는 무엇을 하나요?

그럼 리피즈는 무슨 일을 하는 브랜드인가요? 🤔  정답은 바로 ‘술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다’입니다. 거창하죠? 여러분의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리피즈가 대신하는 것이 저희 목표랍니다 ㅎㅎ

이런 거창한 꿈을 위한 첫걸음으로써, 리피즈가 준비한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 🎉

  1. 홈 칵테일 구독 서비스
  2. 주류 편집샵
  3. 커뮤니티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커뮤니티 About us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https://lifizz.co.kr/community/about-us/

앞으로도 여러분의 더욱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서 다양한 서비스들의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EP.2 예고편

놀랍게도 리피즈의 초기 로고 시안이랍니다.
공대생 개발자의 머리에서 나올 수 있는 최선이었다고 합니다… 😅
과연 리피즈가 여러분들 앞에 오기까지 어떤 일들이 있었던걸까요? 🤦‍♂️